- 이원섭 사장 "음성군의 뛰어난 교통망과 산업인프라 덕분에 기업 성장에 큰 도움"...조병옥 군수 "든든한 지원과 신뢰에 보답, 인재 양성에 힘쓸 것"

[음성=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주)사옹원은 2일 (재)음성장학회(이사장 조병옥)에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하고, 2024년까지 매년 1000만원씩 총 5000만원의 장학금 기부를 약속했다.

장학금 기탁과 기부 약정을 위해 음성군청을 방문한 이원섭 사장은 “2009년 음성군으로 본사 이전 후 음성군의 뛰어난 교통망과 산업 인프라 덕분에 기업 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그 성과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장학금 기탁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조병옥 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서 사옹원의 기부 약속에 감사드린다”며 “든든한 지원과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역인재 양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음성군 대소면 소재 전통식품 제조업체 사옹원은 전, 김말이, 잡채 등 한국 고유의 맛을 현대적으로 계승 발전시키고 있다.

국내 수요는 물론 해외수출 업체로서 2019년 제56회 무역의 날 5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K-푸드 기업이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64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