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6월 입맞추고 난 후 자연스럽게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SNS에서 추측이 난무하던 태양과 민효린의 열애설이 사실로 드러났다.


민효린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두 사람에 대해 "지난해부터 교제해 온 연인 사이"라고 밝혔다. 태양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도 "태양과 민효린 두 사람은 교제하는 사이"라고 밝혔다.

태양과 민효린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태양이 발표한 두 번째 솔로앨범 타이틀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그 당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면서 자연스럽게 열애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태양과 민효린은 뮤직비디오에서 키스신을 이어 베드신까지 연기를 해 화제가 됐었다.


이후 온라인에서는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과 함께 열애설 단서 찾기 글이 올라오고 있다. 그동안 같은 운동화를 착용하는 등 태양과 민효린이 커플 사이임을 추정할 수 있는 사진들이 게시돼 열애 중인 게 아니냐는 설왕설래가 이어졌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양이 데뷔 후 줄 곧 '모태솔로'라 말해왔는데 연인이 생겼다니 축하해줄 일"이라고 말했으며 JYP엔터테인먼트 측도 "민효린과 태양 두 사람의 교제를 예쁘게 봐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6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