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은 '우린 조심스러울 필요가 있죠'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혼성 듀오 시적화자가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시적화자(서아, 도코)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수필(隨筆)'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수많은 사회 초년생의 마음을 대변해주는 첫 번째 곡 '사회 초년생'을 시작으로, 앞뒤가 다른 사람들에게 꼭 해주고 싶은 말을 외쳐주는 곡 'Rose(로즈)'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귓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도 베일을 벗었다. 세 번째 트랙이자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우린 조심스러울 필요가 있죠'는 상대방에게 특별해지고 싶은 순간에 드는 감정을 이야기하는 곡으로, 사랑에 상처 받고 이별에 앓아본 두 사람이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끼기 시작할 때 드는 감정을 유려하게 이야기한다. 

이 외에도 '너의 슬픔을 오늘 내가 반을 가져가 줄게', '어떤 꽃', 'Issue(이슈)', '의기소침', '소질 있어 보이네요', '동상이몽', '가끔은 미치도록 아프고 싶어요', '불효(不孝)', '화곡(花曲)' 등 총 12곡의 다채로운 곡을 일부 선보여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앨범은 대세 프로듀서인 멤버 도코가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시적 허용'에 이어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서아 또한 작사에 참여해 시적화자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았다. 

한편, 시적화자가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수필'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71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