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2F(이프)의 신용재가 독보적 가창력으로 겨울 감성을 자극한다.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와 신용재(2F)가 함께한 컬래버 음원 '너로 물든다'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로 물든다'는 남자 주인공 유연의 테마곡으로, 바름이와 보내는 모든 순간들이 소중하고, 하루하루가 바름이로 인해 채워지고 물들어 간다는 감성을 담아낸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너로 물든다'는 신용재의 따뜻한 음색과 멜로디의 조화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높여주었으며, 멜로디언 사운드와 EP 사운드를 추가해 레트로한 느낌을 더해 추워진 겨울,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TOON STUDIO와 느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 매끈한 고음처리와 감정 표현력으로 '보컬신'이라 불리는 신용재 특유의 가창력이 돋보여 명품 컬래버 곡 탄생을 예고했다.

앞서 '바른연애 길잡이'의 컬래버 음원 김준수(XIA) '사랑하고 싶지 않아', 적재 '나랑 같이 걸을래', 로꼬(Loco) '너의 하루', 양요섭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운데, 신용재(2F)의 '너로 물든다'도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로 특별한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90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