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보컬리스트 골든(Golden)이 참여한 ‘Hero’ 음원이 12일 정오 발매됐다. 

골든(Golden)은 지난 1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9’ 세미파이널에서 굴젓 팀(그루비룸, 저스티스)의 쿤디판다(Khundi Panda) 경연곡 ‘Hero’에 참여했다. 

골든은 쿤디판다의 깜짝 피처링 아티스트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쿤디판다의 타이트한 랩에 골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지며 최고의 시너지를 선보였다. 특히 무대 하이라이트에서 쿤디판다와 호흡을 주고받는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루비룸의 규정 또한 키보드를 연주하며 무대에 힘을 실었다. 

심사위원 및 동료 래퍼들의 극찬도 이어졌다. 현장에서 무대를 지켜본 출연진들은 골든의 인트로로 무대가 시작되자마자 “골든이란 카드를 쓰다니”라며 감탄했고 “진짜 미쳤다”, “노래를 진짜 잘한다”며 이내 그의 보이스에 매료돼 여운에 깊게 빠진 모습을 보였다. 무대 이후 시청자들 또한 “감동적이었다”, “마치 파이널 무대 같았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골든은 Mnet ‘보이스코리아 2020’의 우승자 출신으로 국내 탑 R&B 싱어로서도 주목받고 있다. 인상적이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쇼미더머니9’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골든의 다음 음악적 행보에 대한 관심도 집중된다. 또한 이번 세미파이널에서는 ‘Hero’ 뿐만 아니라, ‘Part Time (Feat. Queen WA$ABII (퀸 와사비)) (Prod. GroovyRoom) - 미란이 (Mirani)’, ‘고독하구만 (Feat. 수퍼비) (Prod. GroovyRoom) -머쉬베놈’까지 그루비룸이 프로듀싱한 곡들이 무대를 장식했다. 

앞서 그루비룸이 프로듀싱한 ‘VVS (Feat. JUSTHIS) - 미란이, 먼치맨, Khundi Panda, 머쉬베놈(MUSHVENOM)’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Achoo (Feat. pH-1, HAON)’가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가운데 ‘Hero’가 그루비룸의 음원파워에 또 한 번 힘을 실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골든(Golden)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쇼미더머니9’ 세미파이널 경연곡 ‘Hero (Feat. JUSTHIS, Golden) - Khundi Panda’는 12일 정오 발매 이후 많은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918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