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프랑스 헤리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끄렘 시몽(CRÈME SIMON)'이 본격적인 국내 진출을 위해 오는 8일 'GS SHOP'에서 선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론칭하는 '끄렘 시몽'은 프랑스 약제상 '조셉 시몽'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로 차가운 론강에서 빨래하는 여인들의 거칠어진 손을 보며 치료할 약제를 찾던 조셉 시몽은 1868년 최초로 글리세린을 함유한 보습크림을 발명했고, 이는 프랑스 여인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며 엄마가 딸에게 전해 주는 전통적인 스킨케어 비법으로 전수되기 시작하며 이내 프랑스의 유명 아티스트, 영화 배우들이 극찬하는 프랑스의 헤리티지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자리잡게 됐다.

그 후 '끄렘 시몽' 브랜드 정식 론칭과 함께 각종 꽃 활성 복합물을 첨가한 시그니처 제품인 '끄렘 유니버셀'이 탄생했다.

끄렘 유니버셀은 피부의 세포 구조에 대한 치유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된 활성 식물 추출물을 100% 사용한 Active-Fleur Complex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여름엔 덥고 겨울엔 추운 아시아 기후에 맞는 맞춤형 포뮬라로 처방됐다.

특히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자극 없이 촉촉하게 만드는 놀라운 효과를 통해 '전설 크림'이라 불리우며 국내외 많은 마니아들을 통해 사랑 받고 있다.

'끄렘 유니버셀'을 비롯해 '브라이트닝 디톡스 젠틀 더블 익스폴리에이션 스크럽'과 '브라이트닝 디톡스 더모-하이드레이팅 토너 미스트' 그리고 '브라이트닝 디톡스 리스토러티브 슬리핑 마스크' 등 총 4종이 GS SHOP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싱가포르와 호주, 인도네시아 등에 진출해있고, 태국과 영국 그리고 중국 등 세계 각국 론칭을 앞두고 있다.

'끄렘 시몽'은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홈쇼핑 방송 등 유통망을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브랜드 론칭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끄렘 시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9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