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경기도기숙학원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은 2022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2 대입조기선발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021년 1월3일부터 시작되는 ‘2022 대입조기선발반’은 오는 2월20일까지 7주 동안 수학, 국어, 영어, 사회, 과학탐구 과목 집중수업이 이뤄진다.

수학ㆍ국어ㆍ영어ㆍ탐구 과목은 수능 기본개념부터 시작한다. 정규수업의 경우 수능 기본개념부터 응용개념까지 체계적으로 완성한다. 정규수업 후에는 수학ㆍ국어ㆍ영어 1:1 개인지도와 3~4명 클리닉 특별수업으로 학생 개인의 약점을 분석해 개인수준별 맞춤식 밀착지도를 펼친다.

수험생들이 어렵게 느끼는 사회탐구 개설과목 사회문화, 생활과 윤리, 한국지리, 세계지리와 과학탐구 개설과목 물리Ⅰ, 화학Ⅰ, 생명과학Ⅰ, 지구과학Ⅰ은 집중 수업이 이뤄진다.

뿐만 아니라 학습지원팀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학 학습지원 프로그램 ‘기초부터 시작하는 5단계 수포자 탈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 수업은 정규수업과 별도로 진행하는 대입조기선발반만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1단계 기초과정부터 수능 기본개념까지 수준별 소그룹 특강 ▲2단계 수업 내용 중 이해가 부족한 부분은 특별수업으로 개인지도 ▲3단계 특별수업으로도 해결되지 않은 부분 1:1 대화형식으로 개인지도 ▲4단계 학업성취도 평가로 수업의 이해도 확인 ▲5단계 과제 부여 후 첨삭지도가 이뤄진다.

이와 더불어 입시 전문기관이 진행하는 학습 매니징 프로그램 ‘이천비상에듀 입시연구소의 1:1 학습 코치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1단계 입소 후 개인별 학습 성향 분석 ▲2단계 앉아 있는 습관 기르기 ▲3단계 올바른 공부습관과 학습방법 ▲4단계 주 단위 학습플래너 작성 밀착 지도 ▲5단계 나만의 공부 습관 만들기로 구성돼 있다.

기숙형재수학원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은 반별로 운영되는 독서실 운영을 통해 같은 반 학생들이 독서실에서 함께 공부하면서 생기는 심리적 안정감과 동질감으로 학습능률과 집중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반별로 운영되는 독서실은 담임선생님이 상주하며 엄격한 학습관리가 진행되며 CCTV를 통해 집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넓은 책상, 일체형 책꽂이, 여유로운 수납공간, 편안한 의자를 제공해 학생들이 오로지 학습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했다. 기숙사 또한 넓은 방과 침대, 충분한 수납공간이 제공되며 온돌 난방 및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각 방마다 화장실, 샤워시설, 비데까지 갖춰져 있다.

재수기숙학원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 관계자는 “재수기숙학원추천으로 유명한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의 ‘2022 대입조기선발반’을 통해 할 수 있다는 마음 가짐을 가지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한다면 수험생들의 미래에 뜻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94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