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서울의 교통 중심지, 영등포에 위치한 YBM토익학원 영등포센터의 대표토익팀 윈[Win]토익이 이번 겨울방학에도 조기 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윈(Win)토익은 지난 2019년부터 팀을 확장하면서 영등포와 목동, 강서구, 광명시 등 인근 지역에서 토익 공부를 알아보는 대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토익팀이다. LC 대표 허기쁨 강사와 RC 대표 서지나 강사를 필두로 LC/RC강의를 담당하는 마이클 강사를 영입하여 기존 인기강의 550+반, 750+반과 기초토익보다 쉬운 첫토익반, 850+반까지 모든 레벨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YBM토익학원 영등포센터 윈(Win)토익에서는 2021년 1월 겨울방학을 맞아 수강료 최대 30%할인 이벤트(일부시간대에 한함)를 진행한다. 기존에는 휴학생에게 제공하는 수강료 20%할인이 가장 큰 혜택이었다면 이번 1월에는 코로나로 다들 어려운 만큼 수강생들을 응원해 주고자 수강료 3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동시에 코로나로 토익 공부는 하고 싶지만 학원에 꼬박 출석하는 점이 부담되는 수강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하는 ’블랜디드 수업‘도 눈여겨 볼 만하다. YBM토익학원 영등포센터 ’블랜디드 수업‘은 1개월반이나 2개월반으로 나뉘는데 전체 수업 횟수의 절반은 학원에서, 남은 절반은 집에서 영상을 통해 안전하게 공부하는 수업이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YBM영등포센터는 매주 전체 강의실을 방역소독하고 있다. 또한 입실하는 모든 수강생은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여 개인방역에도 힘쓰고 있다. 철저한 방역과 안전한 거리두기로 마음의 짐처럼 느껴질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우울한 코로나 시대에 값진 시간이 될 것이다.

이밖에도 YBM토익학원 영등포센터에서는 1,2월 동시등록 시 최대 수강료 22%혜택(수강료 15%할인+ 마일리지 7%적립) 및 2021년 수능 수험생, 대학교 휴학생 수강료 20%할인, 대학생 수강료 10%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윈[Win]토익 수강신청은 YBM영등포센터의 홈페이지나 학원 방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07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