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명문 미국대학원 유학과 GRE시험의 단기 고득점 획득을 위해 많은 수험생들이 GRE학원YBM 강남센터를 찾고 있다. 다수의 수강생들이 학교 선배, 지인 추천으로 선택한 YBM GRE 김여진 대표강사가 GRE 단기 고득점 비법을 공개했다.

2020년 GRE Verbal 만점 수강생을 배출한 GRE 김여진 대표강사는 “GRE Verbal은 미국 대학원 과정을 수학하기 위한 언어 능력 측정 영역으로, 대학원 수준의 어휘로 된 문장의 논리 구조를 파악하고, 지문을 분석적 이해하는 것이 고득점으로 가는 핵심이다”라고 전했다.  

김여진 강사는 “GRE Verbal 단기 고득점을 위해서는 방대하고 어려운 GRE 단어들을 시험이 요구하는 범위와 뜻에 맞게 외워 시간 낭비를 줄여야 한다” 며 “GRE 최신 시험 경향을 반영한 문제 풀이가 정답률을 높이고, 고득점을 얻는 방법이다”고 밝혔다. 

GRE Writing의 정완교 강사는 “GRE Writing 시험에 출제되는 Topics를 논리적으로 분석하고, 내용 전개에 개연성을 염두하며 서술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자주 쓰는 문장과 표현을 외우는 것이 빠르고 효과적인 에세이 작성의 지름길이다.”고 전했다.

하버드, MIT, 스탠포드 등 명문 대학원 유학 컨설팅 경험이 풍부한 정완교 강사는 “명문 미국대학원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연간 계획을 가지고 GRE, 토플, 학업 계획서, 포트폴리오 등을 체계적으로 준비해야 한다”고 전했다. YBM 강남센터는 미국대학원 유학 준비생 또는 학부모가 정완교 강사와 1:1 유학 상담(1회, 30분, 무료) 실시하고 있다. 

GRE학원 YBM 전문 강사진들은 GRE 시험을 분석한 수업, 최신 실전 경향이 반영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까지 실시된 GRE 시험 경향이 업데이트된 교재로 수업한다. 또한, ‘GRE 미국대학원 전문 상담실’이 운영하며 GRE 선생님들과 수강생의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강사진이 GRE 수강생을 1:1 관리, 시험 전략, 수험 전략, 응시 계획, 유학에 관해 개인별 맞춤 상담하며, 수강생 무료 혜택으로 제공된다. 

GRE학원 YBM 강남센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오프(on/offline)믹스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건강하고 안전한 수험 환경을 위해 수강생들의 사회적 거리 두기에 맞춰 띄어 앉기를 준수하고 있다. 수강 인원이 몰리는 인기 강의의 경우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으므로, 수강 신청을 서둘러 GRE 수험 계획에 차질이 없기를 권장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10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