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한국비엔씨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트(I.st)가 ‘2020 연말 결산 Best Award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아이스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소비자 사랑을 꾸준히 받은 제품들만 골라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아이스트에서 자체 선정한 5개 부문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2020년 완판템인 ‘아이톡스 더블케어 앰플’, 최다 리뷰 1위 아이템 ‘인텐시브 크림’, 사용자 만족도 1위 ‘리페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재구매율 1위 ‘마일드 썬 프로텍션’, 아이스트 MD Pick ‘브라이트닝 필링젤’ 등이다.

아이스트 관계자는 “2020년 한 해 동안 아이스트 고객들께서 많은 사랑을 주신 덕분에 다양한 부문에서 Best Awards 제품이 나오게 됐다”라며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와 함께하는 연말을 아이스트와 함께 지친 피부와 마음을 달래시길 바란다. 오는 2021년에도 ‘나를 위한 특별한 선택, 아이스트’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11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