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대학입시 전문 뉴스채널을 운영하는 ㈜연합교육과 학원정보신문 앤써통을 발행하고 학원대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해오름커뮤니케이션즈는 전국 학원 1,000곳에 월간 《대학 합격의길》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1989년에 설립된 ㈜연합교육은 국내 유일의 대학입시 전문 매거진인 《대학 합격의길》을 1992년에 창간하며 현재까지 대입정보 자료 연구와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강남구 대치동 최고의 입시 전문가인 김기영 주필과 장광원 발행인, 입학사정관 및 진로진학 상담교사, 입시 전문 취재편집기자들이 제작한 《대학 합격의길》은 예리한 분석과 명확한 방향 제시로 수험생들의 길라잡이가 되고 있다.

기부 도서는 월간 《대학 합격의길》에서 발간한 『2021 수시모집 빅데이터 분석 합격자료집』, 『2021 대입면접 질문과 답변』, 『2021 정시모집 빅데이터 분석 합격점수 컷』 이다. 3종 도서 중 받기를 원하는 도서 1권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연합교육 장광원 대표와 ㈜해오름커뮤니케이션즈 김무현 대표는 “코로나19로 학원가에 피로가 더해지고 지친 가운데 도움이 되는 입시정보를 담은 대입정보자료집 등 진학 관련 도서를 제공한다”라며 “이 도서들을 학원 원장님들의 진학지도 연구 및 학생들의 입시 컨설팅 자료로 유용하게 쓰이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근에 발간한 『2021 정시모집 빅데이터 분석 합격점수 컷』에는 정시모집 지원 수험생을 위한 특집으로 170여개 대학의 정시모집 합격예측 커트라인을 분석하여 실었다. 

이 책에 대해 ㈜연합교육 장광원 대표는 “이제 막 수능을 마친 시기이니만큼 정시에 대한 정보가 간절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단비와 같은 도서로써 학생들의 대학 선택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월간 《대학 합격의길》은 매호마다 교육정보와 입시정보, 전국 대학의 입시 상황 분석 등 대학 입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은 특집(400~800쪽)을 기획하여 발간한다.

기부하는 도서는 전국에 중·고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업하는 1,000곳의 학원 원장님들께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학원당 3종의 도서 중 1권을 보낸다. 해당 기사의 하단에 위치한 신청바로가기 버튼을 누르고 절차에 따라 제출하면 신청할 수 있다.

정기구독을 원하는 독자는 연합교육 《대학 합격의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정기 구독을 하면 연6회 도서를 받아 볼 수 있으며 최신교육정보 설명회 소식을 네이버 밴드 ‘대학 합격의길’과 문자를 통해 알려준다. 또한 (주)연합교육에서 진행하는 특강, 세미나, 전문가 양성 과정 등에 특별 혜택 제공 및 CMS 자동이제 등록 시 ‘2021 수시모집 빅데이터 분석 합격자료집’과 ‘2021 대입면접 질문과 답변’을 가입 선물로 증정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12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