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2.5단계로 격상함과 동시에 학원에는 3단계에 해당하는 집합 금지 조처를 했다. 이로 인해 미용학원 또한 운영이 중단되면서 2021년 자격증 취득, 취업, 창업 준비를 하려던 예비 뷰티 아티스트들의 계획에 제동이 걸렸다. 새해에 굳게 마음을 다지며 꿈을 위해 수강을 계획 했던 예비 뷰티 아티스트들의 열정이 위축되고 미래에 대한 걱정이 높아지는 것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이에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위축된 마음으로 학원 개강을 기다리고 있을 예비수강생들을 위한 지원으로 2021 새해 첫 개강 과정 사전 접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려 왔다. 

이번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 사전 접수 이벤트는 1차(12월29일 개강), 2차(1월4일 개강), 3차(1월11일 개강)으로 나누어 신청 접수를 진행중이며 미용사 자격증 (일반/네일/메이크업/피부) 전과정의 수강료를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많은 예비수강생들 몰려 현재 1차 모집은 마감이 된 상태이며 2차, 3차로 개강하는 과정에 대해 접수를 진행 중이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 관계자는” 이번 2021 사전 접수 이벤트 진행의 목적은 두가지이다. 첫번째는 올 한해 워너비뷰티아카데미가 받은 많은 사랑을 나누기 위함이고 두번째는2020년 전대미문의 코로나라는 어려움을 만나 위축되어 있던 미래에 대한 열정을 새해에는 날개와 같이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함이다.”라며”앞으로도 뷰티아티스트를 꿈꾸는 모든 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시스템과 혜택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라고 힘주어 이야기 하였다. 

이렇게 새해를 준비하는 예비아티스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교육 시스템과 혜택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이 설립•운영하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이다. 미용사 자격증 취득 및 미용대학 입시, 취업•창업 교육에 특화 된 미용 교육기관으로 미용사 자격증 외에도 이용사자격증, 속눈썹연장, 왁싱(제모), 반영구화장 등의 다양한 과정이 평일, 주말로 운영하고 있다.

220평의 플래그쉽 일산센터를(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를 시작으로 고양, 파주, 화정, 김포 지역의 많은 예비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으며, 노원센터(노원구 상계동)와 대구센터(대구광역시 동성로)를 연이어 오픈 하며 수준 높은 미용 교육을 전국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12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