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진 중인 사업 점검, 부진한 사업 해결방안 모색

[울진=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

경북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21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7기 공약사항이 차질 없이 달성될 수 있도록 추진 중인 사업에 대해 점검하고, 부진한 사업에 대해서는 원인을 분석해 효율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열렸다.

울진군은 민선7기 군수공약으로 활력 있는 경제울진, 희망 있는 복지울진, 품격문화 관광울진, 행복가득 건강울진, 4대 분야 88개의 공약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현재 88개 공약사항 중 남울진민원센터 건립, 취약계층 울진군의료원 기초진료비 지원, 지역물품 우선구매 및 지역업체 우선발주, 생활민원 긴급기동수리반 운영, 청소년카페 개설 등 52개 사업을 이미 완료했다.

추진 중인 사업은 에코힐링센터 건립, 보훈회관 신축, 공인규격 실내체육관 건설, 유림회관 건립 등 32개이며 4개 사업은 지역여건 및 추진시기 조정에 따라 보류 중이다.

전찬걸 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사업추진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며 “그러나 공약은 군민과의 약속이므로 미완료 사업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코로나19 위기 극복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n03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24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