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강영한 기자

올해로 8회째를 맞는 국제평화공헌대상,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시상식이 지난 22일 연세대동문회관에서 성료된 가운데 예술발전 공헌부문에 ▲박진아(키즈모델) ▲이상미(탤런트) ▲박수연(가수) ▲여울, 예림, 라연, 민이, 세연(걸그룹 퍼플백(Purplebeck) 멤버)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진아 양은 14세의 중학생으로 어려서부터 키즈모델로 활동 중이다. 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회장 이상재)의 홍보대사도 역임 하고 있다.

지난해 열린 ‘2019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 한국 대표 선발대회 앙드레김 초청 패션쇼에 모델로 참여했으며 박정상디자이너(블라뱅) 패션쇼와 2020 제2회 고교모델콘테스트 결선에 최연소로 출전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러브제이 주니어모델로 활동 중이다.

박진아 양은“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는 것에 대해 안타깝다”며 “오늘 수상으로 인해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이승재 총재는“박진아 양은 어려서부터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청소년 모델”이라며 “결선에 오른 10여명이 넘는 키즈들 속에서 당당히 오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gnews12@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25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