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싱어송라이터 유라(youra)가 귀호강 음색을 예고한다.

유라는 23일 선공개 싱글 ‘하양 (Feat. 헤이즈)’을 발매한다.

‘하양’은 12월 아침에 일어나 하얀 눈으로 뒤덮인 온 세상을 바라보며 특별한 선물을 받은 것과 같은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잊고 지내던 동심과 보고 싶은 사람을 떠올리는 감상과 함께 힘들고 괴로운 것을 하얀 눈 속에 담아 녹여버리자는 유라만의 메시지가 담겼다.

이번 곡은 특유의 감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피처링은 물론 유라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코러스에는 유라, 헤이즈에 더해 존박이 힘을 보태며 연말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곡을 예고한다.

이에 더해 유라는 선공개 싱글 ’하양’이 포함된 새 EP 앨범을 내년 초 발매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 받아 올해 CJ문화재단 TUNE UP(튠업) 21기에 선정, 기념 공연 ‘제이클레프X유라’를 진행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유라가 새롭게 선보일 앨범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유라는 퓨처 베이스(Future Bass), 레트로 소울(Retro Soul),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 음악을 바탕으로 하는 싱어송라이터다. 기리보이, 웨이체드, 그루비룸, 릴러말즈, 카더가든, 오왼, 코스믹보이 등 실력파 가수들과의 작업은 물론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방면에서 열띤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라의 새 싱글 ‘하양’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27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