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양다일이 신곡 ‘요즘’으로 추운 겨울을 녹인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어제(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늘 발매되는 양다일의 신곡 ‘요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영상에는 금붕어가 담긴 어항을 매개체로 추억을 회상하는 남녀의 모습 뒤로 “모든 게 자꾸 무뎌진 요즘”이라는 가사의 노래가 잔잔히 흐르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양다일의 새 싱글 ‘요즘’은 어느새 희미해진 사랑의 기억과 이별의 아픔에 무뎌지는 감정들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낸 애절한 발라드곡으로, 양다일과 함께 '미안해' '고백' '우린 알아' 등 여러 히트곡들을 함께 작업했던 프로듀서 정키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요즘’은 지난 11월에 발매된 싱글 ‘Darling(달링)’과 함께 내년 초에 발매될 양다일의 새 정규앨범에 수록될 선공개 곡이라 전해지며 정규 1집 'inside'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일 양다일의 새 정규작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명품 보컬의 진수를 선보일 양다일의 신곡 ‘요즘’은 바로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42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