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선임기자

인천시 계양구의회는 31일 구의회 본회의장에서 2020년 한해 의정활동에 남다른 성과를 보인 의원들에 대한 지방의정봉사상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상에 황순남(계산1·2·3동), 윤환(계산4, 계양1·2·3동) 의원이, 인천광역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장상에 이충호(효성1·2동), 조성환(효성1·2동), 김숙의(비례대표) 의원이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의정활동에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공로를 인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황순남 기획주민복지위원장과 윤환 의원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코로나19방역 및 집중호우 피해복구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이충호, 조성환, 김숙의 의원은 지역 내 현안사항에 대해 앞장서며 시민의 입장에서 펼친 의정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인천광역시군·구의회의장협의장상을 수상했다.

수상자 5명의 의원들은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든 상황이지만 남은 임기 동안에도 동료의원들과 힘을 모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49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