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소유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소유와 래퍼 pH-1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의 인트로 영상을 게재하며 소유와 pH-1의 합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인트로 영상 속에서는 소유와 pH-1이 각각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유는 걸크러쉬의 정석 다운 화려한 비주얼로, 래퍼 pH-1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유와 pH-1이 합류한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은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앞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의 배 진영과 WEi의 김요한 등 다채로운 장르의 K POP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해 역대급 음원을 탄생시키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과 대세 솔로 아티스트 소유, 힙합 신 대세 래퍼 pH-1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에 참가해 새로운 희망과 멋지고 힘나는 우리 모두의 하루를 응원하는 메시지 전달할 예정이다.

소유는 이후 ‘기우는 밤’, ‘까만 밤’, ‘가라 고(GOTTA GO)’등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소유기’ 론칭뿐만 아니라 MBC에브리원 ‘요트 원정대 : 더 비기닝'과 Mnet '캡틴'에 출연, 음악과 예능을 넘나드는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래퍼 pH-1은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 트렌디한 감성의 다재다능한 실력파 래퍼로 힙합 신의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내년 방송 예정인 Mnet ‘고등래퍼 4’의 멘토로 합류해 고등 래퍼들의 든든한 조력자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가수 소유와 래퍼 pH-1이 합류를 알린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은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50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