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준 고양시장이 지난 4일 현충탑(일산서구 덕이동 현충공원)을 찾아 분양하고 있다. (사진제공=고양시청)
▲ 이재준 고양시장이 지난 4일 현충탑(일산서구 덕이동 현충공원)을 찾아 분양하고 있다. (사진제공=고양시청)

[고양=내외뉴스통신] 김경현 선임기자

이재준 경기 고양시장은 지난 4일 2021년 신축년 새해 업무에 앞서 현충공원(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에서 신년 현충탑에 참배했다. 현충탑 신년 참배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정을 수행해 나갈 것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 앞에 다짐하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행사다.

지난해 신년 현충탑 참배는 보훈 · 안보단체장 및 간부공무원 등 70여명이 함께 참석해 참배 후 조찬 간담회를 통해 새해 인사를 나눴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참석인원을 대폭 축소해 이 시장이 공직자들을 대표해 분향했다.

이날 이재준 고양시장은 “2021년 신축년 새해에는 코로나19로 잃었던 소중한 일상을 되찾기 위해 108만 고양시민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며 “순국선열의 정신을 본받아 강한 의지와 하나 된 마음으로 이번 위기상황도 극복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ewsjooo@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58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