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방송된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 7회의 무대들이 5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발매됐다. (사진=JTBC싱어게인)
지난 4일 방송된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 7회의 무대들이 5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발매됐다. (사진=JTBC싱어게인)

[내외뉴스통신] 문상혁 기자

JTBC ‘싱어게인’이 29호 가수를 비롯한 3라운드 경연곡들이 음원으로 발매 된다.

지난 4일 방송된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 7회의 무대들이 5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발매됐다.

이날 발매되는 ‘싱어게인 EP7’에는 타이틀곡 29호 가수의 ‘제발’을 포함, 10호 가수의 ‘살아야지’, 너도 나도 너드(17호 가수, 26호 가수)팀의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가 수록됐다. 

‘정통 헤비메탈 가수’ 29호는 짙은 보이스 컬러가 돋보이는 편곡으로 들국화의 ‘제발’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점점 고조되는 기타 사운드에 시원하게 내지르는 폭발적인 고음으로 록 스피릿 가득한 ‘제발’을 탄생시켰다. 고음에 고음을 쌓으며 천정을 뚫을 듯이 내지르는 가창력을 보여준 29호의 ‘제발’은 오늘 5일 음원으로 다시 들을 수 있다.

29호의 라이벌로 출전한 10호 가수는 임재범의 ‘살아야지’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소화했다. 몰입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 그는 ‘현대인의 고독함을 달래주는 목소리’ 라는 평을 받았으며 음원으로 시청자들에게 또 한번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팀으로 출전한 ‘너도 나도 너드(17호, 26호 가수)’팀은 코나의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를 색다른 느낌으로 편곡해 선보였다. 왈츠풍의 도입부와 모던록 후렴구를 구성, 두 사람의 색깔을 담은 어쿠스틱하고 섹시한 창법으로 완벽한 화음을 만들어 냈다.

이밖에, 이민관(19호 가수)의 ‘그리움만 쌓이네’, 20호 가수의 ‘날아’, 33호 가수의 ‘비나리’, 47호 가수의 ‘MOON’, 55호 가수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까지 총 8곡이 음원으로 발매됐다.

JTBC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nasa745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59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