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면 새마을부녀회, 새해맞아 이웃사랑 후원금 기탁(왼쪽부터 한산사랑후원회장 신혁호, 한산면 새마을부녀회장 유지애, 한산면장 장희용)   (사진제공=한산면 새마을부녀회)
▲한산면 새마을부녀회, 새해맞아 이웃사랑 후원금 기탁(왼쪽부터 한산사랑후원회장 신혁호, 한산면 새마을부녀회장 유지애, 한산면장 장희용) (사진제공=한산면 새마을부녀회)

 [서천=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

서천군 한산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유지애)는 5일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50만 원을 한산사랑후원회(회장 신혁호)에 기탁했다.

유지애 새마을부녀회장은 “이웃을 위해 후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부녀회는 다양한 사업에 참여해 적극 봉사할 예정이며 기회가 있을 때마다 아낌없이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신혁호 한산사랑후원회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힘써주어 고맙다”며 “후원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숨은 자원 찾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사랑의 반찬 드림(Dream) 서비스’ 사업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61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