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주)토탈 헬스케어서비스를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삶의 질을 높여주는 K-HEALTH 기업으로 도약.
입주민 권익보호 및 주거환경개선 공로 인정.

전재형=안국약품(주) 전남팀장
전재형=안국약품(주) 전남팀장

[광주=내외뉴스통신] 서상기 기자

안국약품(주) 전재형 전남팀장이 광주광역시창 표창을 수상 했다고 밝혔다.

안국약품은 ISO37001 2년 연속 적합 판정으로 윤리경영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토탈헬스케어 회사이다.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광주시지부(지부장 서상기)는 평소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협조하였을 뿐 아니라, 특히 공동주택 주거문화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전회장은 지난 9월18일부터 9월20일에 열린 우리농산물 팔아주기 행사에 참여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축·어민들에게 판로를 열고 도시민들에겐 양질의 우리 농산물을 싼값에 공급 하고 농. 축. 어민들의 소득증대에 노력했으며, 살기좋은 아파트. 아름다운 아파트. 함께하는 아파트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재형 회장은 용봉동 아델리움인비엔날레 입주자 대표회장.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이하 전아연) 광주시지부 북구지회장. 태봉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학교폭력전담기구위원. 용봉동 주민자치회 재무위원. 광주북부경찰서 교통안전시설심의 위원, 북구청 주민참여예산위원회위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끝으로, 안국약품(주)는 의약기술과 디지털정보를 융합하여 보다 안전하고 차별화된 헬스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안국의 토탈 헬스케어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삶의 질을 높여주는 K-HEALTH 기업으로 도약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sski700@nate.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63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