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나주영 기자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고품격 라이브 영상으로 1월 한달간 리스너들을 찾는다.

다비는 지난 5일부터 4주간 유튜브 채널 골든 브라더 라이브 콘텐츠 ‘뽀송즈(4songs)’를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뽀송즈’는 한 아티스트가 한주에 한 곡씩 4주간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는 콘텐츠로, 비비, 가호, 이예준, 박재준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다수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다비는 ‘뽀송즈’ 열 번째 아티스트로 나선다.

다비는 최근 발매한 새 싱글 타이틀곡 ‘Jamie Cullum(제이미 컬럼)’을 비롯해 첫 EP 앨범 ‘CINEMA(시네마)’ 타이틀곡 ‘날개(Angel)’, 지난 2019년 발표한 ‘하고 싶던 말’, 그리고 아직 발매되지 않은 미공개 곡을 라이브로 선사했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영상에서 흠잡을 데 없는 보컬 실력과 아름다운 미성, 환상적인 피아노 연주를 들려줬던 다비는 이번 영상들을 통해 짙은 감성을 가득 품은 라이브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촉촉하게 적실 전망이다.

다비가 참여하는 ‘뽀송즈’의 티저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라이브 영상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순차 공개된다.

[사진 제공: 골든 브라더]

nan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65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