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출연 확정'이 7일 오전 포털 사이트 화제의 키워드로 올랐다.

바로 tvN 새 드라마 '마인'에 이보영, 김서형 캐스팅 확정 때문.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vndrama.official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vndrama.official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로 2021년 상반기부터 방영될 계획이다.

'품위있는 그녀', '힘쎈여자 도봉순' 등 신선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백미경 작가와 '좋아하면 울리는', '쌈, 마이웨이' 등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 받는 이나정 PD가 마음을 맞추는 것으로 또 한 번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믿고 보는 두 배우의 캐스팅 확정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극 중 이보영은 스타였던 전직 톱 배우의 삶을 살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효원 그룹의 둘째며느리가 된 서희수 역을 맡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연기하는 믿고 보는 배우이기 때문에 이번 드라마가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김서형 또한 받은 배우이다. 김서형은 드라마 속에서 정서현 역을 맡았다. 극 중 정서현은 효원그룹 첫째 며느리로, 뼛속까지 귀족인 여자다. 김서형 특유의 카리스마와 무게 있는 목소리로 캐릭터에 대한 소화력을 예상케 한다.

'마인' 제작진은 "'마인'은 매혹적이면서도 기존의 틀을 깨는 신선한 드라마가 될 것"이라며 "이 새로운 도전을 이보영과 김서형 두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서 든든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66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