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지키는 슈퍼 히어로 빅풋 패밀리와 대결할 슈퍼 악당의 정체는?

포스터
포스터

[서울=내외뉴스통신] 나주영 기자

전설의 DNA로 초능력을 가진 슈퍼 히어로 빅풋과 빅풋 패밀리가 지구를 지키기 위해 알래스카 대자연 속에서 악당에 맞서는 모험을 담은 패밀리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빅풋 주니어2: 패밀리가 떴다>가 지구를 파괴하는 악당과 빅풋 패밀리의 역대급 대결을 예고하는 슈퍼 악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사악한 웃음소리와 함께 석유회사 ‘엑스트랙트’의 사장 ‘맨드레이크’가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맨드레이크’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알래스카 대자연까지 파괴하는 극악무도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연구소 직원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초강력 폭탄 ‘싹쓰리’의 발사를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슈퍼 악당 ‘맨드레이크’의 계획을 알게 된 빅풋 패밀리는 이를 막기 위해 알래스카로 총출동하고, ‘맨드레이크’는 최첨단 드론 무기를 이용해 빅풋 패밀리를 지하 광산에 가두고 공격을 퍼붓는 악행을 서슴지 않는다. 히어로 대디 ‘빅풋’, 히어로 주니어 ‘아담’, 히어로 맘 ‘샐리’ 그리고 히어로 베어 ‘윌버’, 히어로 라쿤 ‘트래퍼’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맨드레이크’의 악행을 저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이처럼 역대급 슈퍼 악당과 대결을 펼치는 빅풋 패밀리가 과연 ‘맨드레이크’를 저지하고 지구를 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 1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최초 전국 시사회로 <빅풋 주니어2: 패밀리가 떴다>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져 눈길을 끈다. “아이가 기대하던 건데 너무 재밌었다고 계속 얘기해요”(CGV W***), “가족이 함께 즐기는 새해영화”(CGV 해***),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인데 극복할 수 있는 영화로 힐링이 많이 됐어요”(CGV UN****), “가족영화로 최고네요. 끝내줌”(CGV 하******), “겨울에 아이들 영화 많이 없는데 개봉해서 감사합니다”(롯데시네마 서**), “오래간만에 가족영화 따뜻합니다”(메가박스 si******) 등 2021년 새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필람 영화로 호평 받고 있다. 또한 “1편도 재밌었는데 2편은 더~~~ 재밌네요! 추천합니다”(롯데시네마 김**), “스토리도, 재미도 두배! 대작 애니메이션의 탄생!!”(메가박스 ji*****), “영상이 너무 실감나서 좋았고 곰이랑 너구리가 웃겨서 한참 웃었어요”(메가박스 bl*****) “지구 생태계 환경의 경고와 교훈을 담아 재밌게 만들었네요”(CGV 영*****), “퀄리티 높은 애니메이션이네요”(CGV Y******) 등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스펙터클한 모험은 물론 환경 보호 메시지까지 담아낸 <빅풋 주니어2: 패밀리가 떴다>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빅풋 패밀리와 슈퍼 악당 ‘맨드레이크’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담은 슈퍼 악당 영상을 공개한 <빅풋 주니어2: 패밀리가 떴다>는 2021년 1월 6일 개봉해 극장에서 상영하고 있다.

nan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66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