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헤이즈의 피처링 소식이 화제의 키워드로 올랐다.

에픽하이 타블로 인스타그램 blobyblo
에픽하이 타블로 인스타그램 blobyblo

에픽하이의 새 앨범 피처링 라인업에 창모, 넉살, 김사월과 함께 헤이즈가 참여하기 때문.

이 소식은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이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0집 첫 번째 엘범 ‘Epik High Is Here 上 (에픽하이 이즈 히어 上)’ 피처링 폴라로이드 티저 이미지 2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 씨엘, 지코를 비롯해 헤이즈, 창모, 넉살, 김사월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담겨있어 시선을 끌었다. 이에 에픽하이와의 협업이 처음인 네 아티스트가 어떡 수록곡에 피처링하고,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Part.1 ‘Epik High Is Here’는 2017년 발표한 정규 9집 이후 약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타이틀곡 ‘ROSARIO (로사리오)’를 비롯해 ‘LESSON ZERO (레슨 제로)’, ‘내 얘기 같아’, ‘수상소감’, ‘LEICA (라이카)’, ‘정당방위 (IN SELF-DEFENSE)’, ‘TRUE CRIME (트루 크라임)’, ‘SOCIAL DISTANCE 16 (소셜 디스턴스 16)’, ‘END OF THE WORLD (엔드 오브 더 월드)’, ‘WISH YOU WERE (위시 유 워)’까지 총 10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전 세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71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