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나주영 기자

아프리카 TV 방송화면 캡쳐

BJ 용느가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4위에 올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장이 마감한 오후 3시 30분 기준 용느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4위에 올랐다.

그는 8일 오전부터 주식방송을 시작해 여러 종목들을 매수하고 매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중 그는 삼성전자의 주식을 매수했는데,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던 삼성전자는 그의 매수 이후 놀랍게도 장중 9만원을 달성하면서 52주 신고가를 또다시 경신했다. 이에 그는 환호했고, 갑작스럽게 상승폭이 줄어든 삼성전자는 현재 8만 8000원대를 기록중이다.

결국 '고점의 사나이' 용느에게 투자자, 팬들의 화살이 날아왔다. 그로인해 용느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이에 네티즌들은 "용느야 욕심좀 그만 부려...", "아 왜 삼전 들어갔는데". "고점의 사나이", "용느 최고점에 물리냐" 등의 재밌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용는 1988년생으로 만 33세가 되는 아프리카 TV BJ이자 유튜버이다. 아프리카 TV BJ 철구의 크루인 비글즈의 원년 멤버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주로 주식방송을 진행 중인데, 그가 매수하는 종목들은 반드시 하락한다는 점 때문에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는다.

nana@naver.com

--

"고점의 사나이" BJ 용느, 그가 매수하면 하락한다? 화제의 이유는 무엇일까?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72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