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해리(HAERI)(사진 제공 = 하이플엔터테인먼트 )
▲성해리(HAERI)(사진 제공 = 하이플엔터테인먼트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뮤지션 성해리가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8일 소속사 하이플엔터테인먼트는 “성해리(HAERI)가 오는 12일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고 밝혔다.

성해리는 1997년생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으로 K-POP에 남다른 열정을 갖고 한국에서 활동하게 된 아티스트다. 각종 콘테스트와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 전부터 댄서로서의 커리어를 쌓아온 성해리는 춤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 등 R&B와 팝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재능을 겸비하고 있다.

성해리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K-POP 스타들의 커버 댄스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하며 꾸준히 남다른 춤 실력을 증명해왔다. 이외에도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노래를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재해석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드러내기도 했다. 

미국에서 성장하며 R&B와 팝 사운드의 다양한 요소를 흡수해온 성해리는 댄스와 보컬을 겸비한 완성형 뮤지션이자 준비된 싱어송라이터로서 국내 음악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성해리는 오는 12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데뷔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이미지 및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관심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73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