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수민의 사과가 화제의 키워드에 올랐다.

이수민 인스타그램 my_yxuth_
이수민 인스타그램 my_yxuth_

이수민은 불법 다운로드 의혹에 휩싸인 배우 이수민이 뒤늦게 사과했기 때문.

지난 2일 이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 첫 영화들. 화양연화. 영웅본색”이라는 글과 함께 영화 재생 화면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 게시물에 공개된 영화 재생 화면 하단에 특정 사이트 주소가 찍혀 있었으며 이 사이트가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라는 것이라고 누리꾼들이 짚었다. 이에 이수민은 해당 게시물을 조용히 삭제했고, 뒤늦게 불법 다운로드임을 인정하며 뒤늦은 사과문을 남긴 것.

그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올렸다. 이 게시물의 사과문은 “안녕하세요. 이수민입니다.”라고 시작했다. 이어 “지난 2일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습니다.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늦게 인지하게 되었고, 다운로드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반성했다.

끝으로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고 조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며 끝냈다.

이에 “지금은 일반화시키면서 옹호할 게 아니라 지적할 건 지적하면서 잘못을 인지시키는 게 맞는 일인데”, “인스타 지워야겠다 독인 듯”, “잘못된 걸 사과하는 용기가 중요하죠”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83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