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돌라스쿨  SF9 -아스트로 (사진 제공 =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 SF9 -아스트로 (사진 제공 = U+아이돌Live)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아이돌 라이브 인강 프로젝트인 ‘아돌라스쿨'(Idollive School)이 16일(토) 론칭한다.

‘아돌라스쿨’은 ‘U+아이돌Live앱‘을 통해 독점 공개되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16일(토) 오후 5시 생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아이돌, 일타 강사가 되다!’라는 콘셉트에 맞춰, 각양각색의 ‘능력자’ 아이돌 가수들이 출격해 ‘1타 강사’에 도전하는 ‘아돌라스쿨’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K-POP 팬들을 위한 소통의 장이 되어줄 전망이다. 여기에 ‘뉴노멀 인강시대’에 맞춰, 실생활에서 적용 가능한 다양한 꿀팁을 전수해 양질의 교육형 예능 콘텐츠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처음으로 ‘일타 강사’ 출사표를 던진 아이돌 그룹은 SF9의 인성, 영빈, 유태양으로 이들은 16일 오후 5시부터 2시간에 걸쳐 강의에 나선다. 이어 오후 8시부터는 아스트로의 문빈, 윤산하가 라이브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아돌라스쿨’ 측은 “최근 전용 앱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그야말로 ‘수강신청 대란’이 일어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이런 선생님들이면 재수는 물론, 팔수도 할 수 있다’는 등의 댓글이 폭주하는 등, 아이돌의 ‘부캐’를 놀이처럼 받아들이는 팬들의 모습이 매우 고무적이다. 이번 SF9과 아스트로 외에도 많은 스타들이 강의를 준비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U+아이돌Live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돌라스쿨’은 16일부터 격주에 한 번씩 라이브로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분을 재편집한 영상들은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92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