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의 이름이 버닝썬 사태에 언급돼 화제가 됐다.

효연 인스타그램
효연 인스타그램

13일 김상교 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버닝썬 사태에 대해 효연의 이름을 거론했다.

김 씨는 효연의 디제잉 사진과 함께 “그 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꺼 아니냐 효연아”라며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날 마약에 취한 여배우가 H 인지 G인지. 나를 클럽 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 거 아니냐. 이제 슬슬 불어 얼마 안 남았어.”라며 말을 이었다.

효연 인스타그램
효연 인스타그램

이에 효연이 즉각 반박했다. 효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디제잉 사진과 함께 “여러분 다들 진정하시고~~!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 본데 난 열심히 내 일했어요”라며 입장을 말했다.

이어 “클럽안에 서로 꼬실라고 침 질질 흘리는 남자들과 여자들은 본적 있는거 같아요. 근데 침 질질흘리는 여배우 남배우 고양이 강아지는 본적도 들은 적도 없어요~ 그리고 방구석여포들 오늘까지만 참을 거예요~”라고 말했다.

또한 효연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내고 “효연은 당시 공연 섭외를 받고 공연했을 뿐 해당 글과는 전혀 무관하다”라며 “억측과 오해를 삼가 주시기 바란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네티즌들은 “속 시원하다~!”, “이번에 제대로 혼쭐을 내주셔요 파이팅!”, “진짜 애먼 사람 안 건드렸으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 씨는 버닝썬에서 집단 폭행을 당했으나 출동한 경찰이 피해자인 자신을 도리어 폭행하고 편파적으로 수사했다는 글을 2019년 1월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린 바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93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