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사진 제공 = ㈜쇼플레이)
▲미스트롯2 (사진 제공 = ㈜쇼플레이)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의 데스매치 무대가 음원으로 발매된다.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에서 공개된 데스매치 무대가 오늘 1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정식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김다현의 '회룡포'를 시작으로 강혜연의 '물레야', 나비의 '못잊겠어요', 별사랑의 '한방에 훅', 김사은의 '진짜 진짜 좋아해 (심수봉 Ver.)', 임서원의 '너는 내남자', 김태연의 '간데요 글쎄'가 수록된다. 이어 김연지의 '여인의 눈물', 마리아의 '정말 좋았네', 주미의 '안되나용', 공소원의 '하이난 사랑', 김수빈의 '고장난 벽시계', 홍지윤의 '추억의 소야곡', 윤태화의 '기러기 아빠'까지 총 14곡이 발매된다.

지난 14일 방송된 '미스트롯2' 5회에서는 본선 합격자 34팀이 직접 지목한 상대와 대결을 벌이는 본선 2라운드 1대1 데스매치의 막이 오르면서 안방극장을 짜릿한 전율로 휘감았다.

특히 이날 '반전 매력 청학동 소녀' 김다현은 강민주의 '회룡포'를 선곡했다. 김다현은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애절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안되나용'을 부른 주미는 코믹한 춤과 표정으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펼쳐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홍지윤과 윤태화는 박빙의 실력으로 마스터들을 더욱 고민에 빠트렸다. 최종 결과, 윤태화의 '기러기 아빠'가 홍지윤의 '추억의 소야곡'을 상대로 10대 1을 기록하며 충격적인 결과를 남겼다.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데스매치 무대는 오늘 15일 공개되는 '미스트롯2 데스매치 PART1' 앨범에도 수록되어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미스트롯2 데스매치 PART1'은 오늘 15일 낮 12시 전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95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