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손으로 장서희 얼굴 감싸쥐고 기습적으로 "계획한 것 아냐"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윤건이 방송 중 장서희에게 기습적으로 키스했다.


1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에서는 안선영과 이채영을 신혼집으로 초대한 윤건, 장서희 가상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방송에서 장서희는 초대한 친구들을 위해 요리를 만들고 있었고 그 모습을 바라보던 윤건은 "오늘 모습이 그 어느 때보다 예쁘다"며 말을 꺼냈다.


이어 디저트에 장식된 초콜릿을 집어 들고 장서희의 입에 넣어줄 듯 말듯 장난을 쳤다. 그러다 갑작스레 자신의 입에 초콜릿을 물더니 장서희에게 기습키스를 했다.


갑작스러운 윤건의 행동에 당황한 장서희는 "나 너무 놀랐다. 좋긴 좋은데, 그래 좋다"며 부끄러워했다.


윤건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계획한 건 아니었다"며 "요리를 열심히 하는 아내의 모습이 매우 예뻐서 나도 모르게 선물을 한 거다"라고 고백했다.

또 장서희는 기습 키스에 대해 "정말 아무것도 몰랐는데 남자다웠다"며 "부끄럽다"고 얼굴을 붉혔다.


한편, '님과 함께 시즌2'는 결혼만 빼고 다 해 본 대한민국 대표 만혼 남녀들의 리얼한 가상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안문숙-김범수 커플, 장서희-윤건 커플이 출연하고 있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9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