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나주영 기자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젝스키스가 출연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뒤돌아보지 말아요'가 포스터를 공개했다.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가수 유희열과 젝스키스의 공약 이행 프로젝트명이자 신곡 명이다.

지난 20년 봄 유희열이 '삼시네세끼' 유튜브 라이브에서 내건 공약의 목표를 달성하며 성사된 것이다.

'삼시네세끼' 화면 캡처

공약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안테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15만 명이 되면, 젝스키스와 발라드를 녹음해 공개하겠다." 이후 목표치를 달성했고, 유희열과 젝스키스가 신곡 작업에 돌입하면서 공약 이행 프로젝트가 성사됐다. 본 프로젝트에는 유희열의 소속사 안테나, 젝스키스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채널 십오야'가 함께 한다. 

한편 공개된 포스터에는 유희열과 젝스키스 멤버들의 손글씨가 담겨 있어 팬들의 눈길을 끈다.

특히 파스텔톤 색감으로 특유의 발라드 분위기를 더했다.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후속으로 5분 편성을 확정했다.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된다.

tvN 예능프로그램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오는 1월 22일(금) 오후 10시 50분경 첫 방송된다.

nana@naver.com

--

젝스키스 포스터, '뒤돌아보지 말아요' 젝스키스X유희열 시너지로 공약이행...나영석 연출까지!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01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