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리키가 입대해 화제가 됐다.

틴탑 공식 인스타그램
틴탑 공식 인스타그램

18일 리키의 소속사인 티오피미디어가 “틴탑 리키 군이 오늘 1월 18일 군 복무를 위해 입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리키 군은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며 향후 리키에게 팬레터를 보낼 수 있는 주소가 확인되는 대로 팬들에게 공지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같은 날 틴탑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저 건강하게 잘 다녀올게요. 엔젤(팬클럽)들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 충성”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머리를 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리키가 군입대 전 경례 포즈를 하고 있다. 짧은 군대머리를 했음에도 훈훈한 외모를 가져 눈길을 끈다.

리키는 지난해 8월 입대한 천지에 이어 틴탑 멤버 가운데 두 번째 입대자가 됐다.

틴탑 공식 인스타그램
틴탑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틴탑은 2010년 7월 10일 데뷔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음악방송에서 ‘미치겠어’, ‘장난아냐’, ‘쉽지않아’, ‘아침부터 아침까지’, ‘사각지대’, ‘재밌어?’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 중 리키는 그룹 내에서 서브보컬로 어린 시절부터 아역배우 활동을 하며 연기 경험을 쌓아갔다. 서태지의 공연에 초청받아 가수의 꿈을 꾸게 되었고 틴탑으로 데뷔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02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