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정수가 층간 소음 해명 논란 관련, 과거 살던 아파트를 찾아가 재차 직접 사과해 화제가 됐다.

이정수 인스타그램
이정수 인스타그램

18일 이정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저의 층간 소음이 논란이 되고 진짜 많이 놀랐습니다. 솔직히 층간 소음의 레전드라고 불릴 만큼 처신하지 않았거든요.”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굳이 가볍게 적은 이유는 층간 소음의 문제를 가벼이 여긴 것이 아니라 저는 실수했고, 이렇게 해결했다고, 그 후 나름 주의하며 살았다고 생각해서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다시 마치 피해자인 듯한 분이 다시 세세한 반박 글을 올리셔서 진짜 너무 놀랐습니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또한 “그래서 너무 놀라 바로 해명을 해보려고 했는데, 인터넷에 작성자가 누군지 모르니 해명을 못하겠어서, 오늘 예전 아파트에 다녀왔습니다”라고 재차 찾아간 상황을 전했다.

“‘주의하며 살았다고 생각한 것이 착각이면 무릎이라도 꿇고 사과를 하려고요. 몰랐다고. 너무 죄송하다고요. 혹시 제가 사는 동안 힘들지 않으셨는지요.’”라며 전한 말을 전했다.

이 말에 아랫집 주인분은 전혀 아니라고 전해 안심했다며 마음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난 층간 소음이 없었다!!’라는 취지를 어필하려는 것이 아니라 제 글로 인해 본의 아니게 놀라고 화가 나셨을 분들에게 사과하기 전에, 당사자들에게 사과를 하는 것이 먼저여서 그렇게 한 후에 사죄의 글을 쓰느라 이리 늦게 글을 올리게 되었음을 말씀드린 겁니다.”라며 취지를 밝혔다.

이에 “대처가 너무 멋지고 글을 이렇게 적으셨다는 것은 적잖이 신경이 쓰이시고 또 걱정한 가족들을 미리 신경 쓰신 것 같은데 마음이 참 멋지셔요!!”, “현명한 대처, 너무 멋지세요” 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최근 이정수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층간 소음 문제를 유발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이에 블로그에 사과를 했지만 비판을 받았다. 이에 18일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게재한 것.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04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