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넉살의 ‘온앤오프’ 시즌2 합류소식이 화제가 됐다.

넉살 인스타그램
넉살 인스타그램

19일 tvN 측은 ‘온앤오프’가 새 단장을 끝내고 오는 2월 16일 방송된다고 밝혔다.

‘온앤오프’ 시즌2에서는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가수 성시경과 함께 MC를 맡아 이끈다. 이 밖에 초아와 윤박, 넉살이 출연을 확정했다.

온앤오프 공식 인스타그램
온앤오프 공식 인스타그램

3년 만의 예능 출연하는 초아와, 시즌1 출연 당시 활약한 윤박과 넉살을 이어 공개된 티저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티저에는 ‘온앤오프’가 한층 더 솔직하고, 더 거침없고, 더 직접적인 이야기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연출을 맡은 신찬양 PD는 “작년에 약속드린 대로 올해 ‘온앤오프’로 빠르게 돌아올 수 있어 기쁘다. 첫 방송부터 다양하고 새로운 사적 멤버들이 자신의 솔직한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엄정화 씨는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올랐던 지혜와 경험이 있다. 새로이 찾아올 사적 멤버들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공감해 줄 MC로서의 모습이 기대된다”라며 “윤박 씨와 넉살 씨도 작년에 이어 올해 ‘온앤오프’ 사적 멤버로 함께하게 됐다. 누구보다 솔직하고 공감능력 좋은 두 분이 합류하는 만큼, 웃음도 케미도 더 좋은 온앤오프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리액션 장인 넉살~ 온앤오프 시즌2 기대돼요”, “기다렸어요!”, “온앤오프 자연스러운 모습들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시즌2로 돌아온다니 너무 기대돼요!”등의 기대의 목소리가 들리고 있다.

‘온앤오프’는 다양한 삶을 사는 멀티 페르소나들이 모여 바쁜 일상 속 내 모습 (ON), ‘사회적 나’와 거리 둔 내 모습(OFF)을 있는 그대로 모두 보여주는 신개념 사적 다큐멘터리다.

한편 넉살은 VMC에 소속된 힙합 가수 겸 래퍼로 쇼미더머니6,7, 오늘도 스웩에 출연했으며, 고등래퍼2, 고등래퍼3에서 진행을 맡은 바 있다. 최근 놀라운 토요일, 온앤오프에 참여하는 등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06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