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가 장염으로 입원한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제시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제시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병원에서 누운 채 찍은 듯한 영상을 여러 개 게재했다. 영상에는 다양한 링거와 “Every XX day(매일매일)”“6days in a row”“How...”등의 문구가 올라왔다.

제시 인스타그램
제시 인스타그램

이후 20일 소속사 피네이션 관계자는 “제시가 장염으로 병원에 입원했다”라고 알렸다. 이어 “제시는 현재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 오늘 퇴원을 고려 중”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에 팬들은 음악 작업, 방송 스케줄 등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제시가 피로 누적으로 병원을 찾은 것이 아니냐고 걱정했다. 확인 결과 제시는 장염으로 고생한 것으로 밝혀졌다.

장염이란 소화기관(위, 소장, 대장)이 감염되어 설사, 구토, 발열, 복통, 전신쇠약, 탈수의 증상을 보이는 감염성 혹은 독소형 질환이다. 장염 가운데 식품의 섭취가 원인인 경우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식중독(食中毒, food poisoning)’이라고 한다.

장염의 가장 흔한 증상으로는 설사를 들 수 있다. 설사가 잦아지면 탈수가 일어나기 쉬우며 구토, 복통, 미열이 동반되면서 동시에 탈수가 일어나면 전신쇠약을 유발한다. 그 밖의 증상으로 두통, 근육통과 호흡기계 증상이 있다.

한편 제시는 2005년 싱글 ‘Get Up’으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데뷔 후 직접 작사, 피처링 활동을 하며 활약했다. 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로 인기를 얻으며 같은 해 ‘쎈 언니’로 컴백했다.

또한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해피투게더 시즌 3’, ‘런닝맨’, ‘라디오 스타’, ‘힐링캠프’,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083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