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썸타는 편의점' 펜타곤 우석 (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 '썸타는 편의점' 펜타곤 우석 (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펜타곤 우석이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 주연을 확정 지었다. 

딩고뮤직이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돌 최초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인기 보이그룹 멤버들이 출연해 여자 주인공과 썸을 타고, 마지막회 엔딩은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남자 주인공을 선택하는 ‘소원성취 인터랙티브 웹드라마’다. 

우석은 퇴폐미 넘치고 시크한 민초단 손님 캐릭터로 변신할 예정으로 빅톤 수빈, 골든차일드 재현, AB6IX 동현과 사랑의 라이벌 구도를 만들며 글로벌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근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썸타는 편의점’ 티저에는 설렘과 긴장감을 동시에 유발하는 심상치 않은 5각 관계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작품이 시청자들의 투표에 따라 주인공과 결말이 결정되는 만큼,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우석이 속한 그룹 펜타곤은 지난 12월 개최된 온라인 콘서트 2020 PENTAGON ONLINE CONCERT [WE L:V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온라인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된 스페셜 싱글 '불꽃'은 멤버 유토, 키노, 우석이 작곡, 작사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딩고뮤직 최초 아이돌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은 오는 23일부터 토요일 오후 7시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09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