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자원봉사협의회 제10대 회장 취임식 (사진출처=조재학 기자)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제10대 회장 취임식 (사진출처=조재학 기자)

[용인=내외뉴스통신] 조재학 기자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제10대 회장으로 조혜영 경기TV종합뉴스 편집국장이 취임했다.

20일 오후 2시 용인시청 에이스홀에서 열린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제한 규정을 준수한 가운데 조촐하게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자원봉사에 노고가 많은 박종찬, 이재호, 장길영, 김성열, 김옥희, 김정동, 박성용, 윤재운, 김도경, 김경애씨 등 시민 10명에게 용인시장 표창이 수여됐다.

행사에 참석한 백군기 시장은 "그동안 용인시에서 어려운 일이 닦치면 서슴치 않고 달려와 봉사 활동을 한 전임 이규수 회장과 몇십년 동안 해온 봉사활동을 바탕으로 10대 회장에 취임하는 조혜영 회장이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축하의 인사말을 했다.

김기준 용인시의회 의장은 “코로나19로 힘들지만 함께 극복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달려가 봉사하는 여러분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용인시 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단체의 장들로 구성된 단체장 모임으로 지난 1998년 9월 자원봉사활동으로 나눔의 봉사정신을 실천하고 지역문제 해결에 적극 참여해 더불어사는 민주복지 공동체 의식과 공익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창립됐다. 

cenews1@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10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