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멤버 각선미 보인 라커룸 장면 단연 화제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AOA(에이오에이)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AOA의 신곡 '심쿵해'가 22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주요 음악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22일 공개된 '심쿵해' 뮤직비디오에는 AOA멤버들이 몸에 딱 붙는 노란 치어리더 유니폼을 입고 등장했다. 이들은 각자의 각선미를 뽐내며 몸매를 과시해 보는 이를 제목처럼 '심쿵'하게 만들었다.



세 번째 미니 앨범 '하트 어택'의 타이틀 곡인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눈에 반한 설렘을 표현한 신조어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하지에 접어든 더위를 날릴 발랄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멤버들은 하루에 한 명씩 트위터에 인스타그램의 시작을 알리며 홍보를 해왔다. 앞서 설현은 17일 "저두 이제 인스타 시작해요!!! 6월 22일 AOA 컴백!!"이라며 글을 게시했고, 곡 발매 하루 전인 21일 민아가 "드디어 저 민아의 인스타두 공개합니다, 많~이 기다리셨죠? 앞으로 재밌는 일상들 많이 공유해보아요"라고 글을 올려 홍보했다.


AOA는 이날 오후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심쿵해'를 최초로 공개한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1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