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동원이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어 주목을 끌고 있다.

​강동원 공식 홈페이지
​강동원 공식 홈페이지

21일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강동원과 최근 재계약을 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앞서 강동원은 지난 2016년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019년에도 재계약에 이어 다시 한번 재계약을 맺으며, 5년째 YG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YG엔터테인먼트에는 위너, 아이콘, 악동뮤지션, 블랙핑크, 빅뱅 등의 가수들과 유인나, 차승원, 최지우, 장기용 등의 배우가 속해있는 소속사다.

한편 강동원은 모델로 데뷔해 ‘위풍당당 그녀’, ‘1%의 어떤 것’, ‘그녀를 믿지마세요’, ‘늑대의 유혹’,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군도‘, ’전우치‘, ’검은사제들‘ 등의 작품에서 연기를 펼쳤다. 이러한 작품들로 남자신인상을 시작으로 아시아스타상, 남우주연상, 인기스타상 등 많은 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현재 ‘반도’ 이후 차기작으로 영화 ‘브로커(가제)’ 출연을 확정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브로커’는 일본 거장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첫 한국 영화 연출작으로 강동원과 함께 송강호, 배두나 등 황금 라인업을 자랑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13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