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사진 제공 = 지큐 코리아)​
​▲샤이니 민호 (사진 제공 = 지큐 코리아)​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샤이니 민호(최민호)의 조각 같은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는 최근 샤이니 민호와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호는 강렬한 눈빛과 흡입력 있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우아한 실루엣의 트렌치 코트와 와이드 팬츠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지큐 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전역 후 첫 화보 촬영에 임한 민호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북돋았다고 한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호는 군대에서 보낸 시간에 대해 “제 자신에 대해 깊이 생각하면서 무엇이 좋고 아쉬운지 떠올렸고, 스스로도 잘 몰랐던 모습을 발견했어요. 그러면서 뭔가 변했다기보다 나라는 사람에 대해 좀 더 명확히 알게 됐어요”라고 말하며 한층 성숙해진 내면을 드러냈다.또 군 제대 후 첫 행보로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특별출연한 것에 대해 “제일 좋아하는 단어 중 하나가 ‘처음’이에요. 전역 후 처음 카메라 앞에 섰을 때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날의 상황, 분위기, 날씨까지 생생하게 떠올라요”라며 감회를 전했다.

▲샤이니 민호  (사진 제공 = 지큐 코리아)
▲샤이니 민호 (사진 제공 = 지큐 코리아)

민호는 “그동안 샤이니는 음악적으로, 스타일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해왔어요. 요즘 멤버들과 그런 아티스틱한 면을 잘 살려서 샤이니의 색깔을 더 명확하게 보여주자는 대화를 많이 나누고 있어요”라고 말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샤이니 민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민호의 인터뷰 영상은 <지큐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샤이니 민호  (사진 제공 = 지큐 코리아)
▲샤이니 민호 (사진 제공 = 지큐 코리아)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14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