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아-리아킴(사진 제공 = 인터로조)
▲강민아-리아킴(사진 제공 = 인터로조)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의 대표 브랜드 클라렌(Clalen)이 배우 강민아와 안무가 리아킴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클라렌은 이번 ‘Show Your True Beauty’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산소컬러콘택트렌즈와 다채로운 본연의 개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활동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8일에 공개된 있지(ITZY)의 브랜드필름과 함께 강민아의 뷰티 화보와 리아킴의 캠페인 영상 및 클라렌 오투오투 댄스 챌린지로 마련됐다.

 

tvN ‘여신 강림’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강민아는 클라렌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M’과 ‘오투오투’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착용해 다섯 가지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해당 뷰티 화보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수석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 한 클라렌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공개됐다. 캠페인 영상에서 그녀는 클라렌 브랜드 모델인 있지(ITZY)가 부른 경쾌한 노래에 맞춰 무한한 매력을 지닌 산소컬러콘택트렌즈를 개성 있는 안무로 표현했다. 더불어 리아킴이 창작한 하이라이트 안무는 클라렌 오투오투 댄스 챌린지 형식으로 지난 18일 틱톡에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인터로조 영업∙마케팅을 총괄하는 최의경 부사장은 “강민아와 리아킴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여준 매력이 클라렌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방향성과 일치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며 “도회적이고 세련된 두 명의 앰버서더들은 개인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클라렌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강민아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 강림’에서 새봄고 인싸 최수아 역을 맡아 맹활약 중이다. 리아킴은 다수의 광고, 공연 그리고 케이팝 스타들의 안무를 담당하며 최정상의 안무가로 활동 중이다.

▲강민아-리아킴(사진 제공 = 인터로조)
▲강민아-리아킴(사진 제공 = 인터로조)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14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