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면 김영희가 웨딩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영희 인스타그램
김영희 인스타그램

21일 김영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개그우먼들이 김영희의 웨딩화보 들러리를 해준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사진과 함께 “D-2 힘든 시기에 결혼하는 예신 예랑분들 힘내세요 모두 축복합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현재 내려놓은 상태 ㅎ 고민 끝에 2월한쌍 3월부터 매달 한쌍에서 두쌍씩 단계가 낮아져 많은 하객들 앞에서 결혼할수 있는 날이 올때까지 결혼예정인 예비부부들 결혼식 사회를 봐드리려고요~~^^ 많이 스트레스 받고 힘드셨는데..저라도 도움이.. 댓글이나 쪽지로 신청해 주세여”라며 말을 전했다.

끝으로 “신행다녀와서 확인후 조율해서 스케줄이 되는 날짜에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가겠습니다~~!!(현재는 제 여건상 ..서울쪽만..) 지금처럼 스케줄없이 노는날이 많을땐 ㅎ 지방도 가겠습니다!!!”라며 “그외에도 이 힘든 시기에 결혼하시는 분들￾게 종종 제가 사회보러 갈께요 !! 힘내요 우리!!힘내요 예비부부들!!”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에 “사진 너무 보기 좋다”, “화보 그 이상이네요. 축하드립니다”, “행복함이 여기까지 느껴져~”, “멋지십니다”, “좋은일 하시는 영희님 보니까 제가 부끄럽네요” 등의 축하와 감동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김영희 인스타그램
김영희 인스타그램

한편 김영희는 2010년 KBS 공채 25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두분토론’이라는 코너에서 인기를 얻어 2010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9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前 한화 이글스 소속 야구선수 윤승열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15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