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94 마스크 2천5백장 기부

▲내외뉴스통신 이천수 인천지사장(사진 우쯕 네번째)은 22일 인천 계양구 봉사단체에 KF94 마스크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내외뉴스통신 이천수 인천지사장(사진 우쯕 네번째)은 22일 인천 계양구 봉사단체에 KF94 마스크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인천=내외뉴스통신] 김문기 기자

내외뉴스통신 이천수 인천지사장은 22일 인천 계양구 봉사단체(계양구자율방범연합대, 바르게살기운동 계양구협의회, 계양봉사단)에 KF94 마스크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기부한 KF94 마스크는 총 2천5백장으로 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 사무실에서 이지사장이 직접 전달식을 했으며, 전달식에는 계양구의회 박해진 의원, 최종국 계양구 자율방범연합대장 및 표명자 재무국장, 정유훈 바르게살기운동 계양구협의회 회장, 계양봉사단 김영애 총무가 참석했다. 

이천수 지사장은 "계양구에서 활동중인 봉사단분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 방역봉사를 주기적으로 하는 걸로 알고 있다. 자치단체에서 방역물품 지원도 한계가 있어 고심끝에 기부를 하게 되었다." 며 "기쁘고 행복하다 회원들과 주위 어려운 이웃에게도 조금씩 나눠주면 감사하겠다." 고 했다.

한편, 이천수 지사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최고의 백신인 마스크를 평창군, 횡성군, 홍천군, 여주시, 이천시, 세종도시교통공사, 원주시 무실동행정복지센터등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한 바 있으며, 코로나19 바이러스 종료시까지 KF94마스크 지원을 릴레이 기부로 계속해서 해 나갈 계획이다. 

 

munkim9894@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18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