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나주영 기자

'범인은 바로 너' 포스터

배우 송지효가 포털사이트 다음 추천 검색어에 올라 화제다.

넷플릭스의 '범인은 바로 너!'가 시즌 3는 화려한 게스트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배우 송지효는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송지효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도 예능도 진심이었던 허당 탐정단이 완전첼로 다시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생고생 버라이어티다.

송지효, 조세호, 유병재, 황광희 등 허당 탐정단과 예능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온 신스틸러들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배가시키고 임수향, 안보현, 조병규, 황보라, 이용녀, 오만석, 김혜윤, 이용녀 등 베테랑 연기자가 연이어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엑소(EXO)의 수호가 게스트로 등장해 세훈에게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송지효 SNS 캡처

한편 송지효는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제팬연합 여러분...정말...덕분에 행복한 1월이 ⠀
계속되고 있습니다요오오..... 이 마음 늘 잊지 않을게요!!! 날씨가 더 추워졌는데 항상 따뜻하게 입기요!!!" 라는 글을 사진과 함께 게재했다. 

항상 팬들을 챙기고 감사함을 전하는 그의 선한 영향력을 느낄 수 있는 훈훈한 게시물이다.

nana@naver.com

--

송지효 카메오, 팬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따듯한 겨울인사 전하기도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18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