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사진 제공 = 아워즈)​
​▲에픽하이(사진 제공 = 아워즈)​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컴백 후 첫 방송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장식한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22일 밤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약 4년 6개월 만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다시 찾은 에픽하이는 이날 방송에서 최근 발매한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첫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上 (에픽하이 이즈 히어 上)’ 타이틀곡 ‘내 얘기 같아 (Feat. 헤이즈)’와 수록곡 ‘수상소감’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특히 가수 헤이즈가 이날 녹화에 함께 참여하며 에픽하이와 ‘내 얘기 같아’ 무대를 꾸민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에픽하이는 컴백 후 첫 방송 출연인 만큼 무대뿐만 아니라 그동안의 근황부터 새 앨범 소개,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에픽하이가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22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18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