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더 라이브’ 로켓펀치 (사진 = ‘울림 더 라이브’ )​
​▲‘울림 더 라이브’ 로켓펀치 (사진 = ‘울림 더 라이브’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겨울 감성을 자극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을 통해 로켓펀치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로켓펀치는 눈 내리는 공간을 배경으로 소속사 직속 선배 그룹인 러블리즈의 ‘첫눈’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로켓펀치는 마음을 감싸는 포근한 음색은 물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달콤한 겨울 기억을 선물했다.

로켓펀치는 “’울림 더 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체 커버이기 때문에 의미를 담고 싶었다. 그래서 겨울 하면 생각나는 노래 중에서 가장 애정 하는 러블리즈 선배님들의 ‘첫눈’을 선곡했다. 로켓펀치의 따뜻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울림 더 라이브 3’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지난 시즌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안기고 있다.

한편, ‘울림 더 라이브 3’는 매주 목∙금요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19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