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이 브랜드관 15% 할인 가격 공급

우체국 쇼핑몰.(사진=의성군청)
▲우체국 쇼핑몰.(사진=의성군청)

[의성=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

경북의 중심 의성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이 우체국쇼핑 설맞이 브랜드관을 통해 전국 소비자들을 만난다.

의성군은 지난 2019년부터 우체국쇼핑몰과 협력체제를 구축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내수 경기 회복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생산자의 판로 활성화를 위해 올해는 우체국쇼핑몰 내‘의성군 설 브랜드관’쿠폰 할인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온라인 판매를 한층 더 강화한다고 밝혔다.

군은 설맞이 쿠폰 할인 프로모션 기간인 지난 1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설 명절 선물과 차례상 준비에 필요한 농‧특산물을 일괄 15%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하며, 할인기간 이후에도 의성군 지역관을 통해 연중 적정 할인가격으로 공급할 계획이어서 지역 농‧특산물의 전국적 홍보와 소득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우체국쇼핑몰에 접속, 카테고리의 기획전-지역브랜드관-의성장날 설 브랜드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지난해 기상재해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은 농민들과 직접 장보기가 힘든 대도시 소비자들을 위해 저렴하고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판로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n03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19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